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139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다른커뮤에서도 그렇고 사람들이 엑소에 기대치가 높나?하기엔 되게 낮은사람대하듯이 엑소는 까도 되는듯이 대해서.....좀 막대하낸ㅂ게 있는것같은데 그게 좀 심한것같음 엑소도 결국 누군가의 친구 가족 형 동생 인걸 왜 모를까?진짜 어이없는걸로 까이는거 많이봐서 어떤 논란은 자격지심이있어서 저러는건가?싶은것도 만ㅂㅎ밨어.....엑소팬들도 그렇구 암튼 다들 나중에 7~80년뒤에 죽으면 몸에서 사리나옭ㅅ가ㅌ아......내가술마셔서말이두서없이ㅏㄹ수도있는데 미안해.....근데 좀 보다가 내가 감정이입이 되더라구......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자....시작은 달라도 끝은 엑소로 끝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끝은 정해져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눈물남ㅋㅋㅋㅋㅋ 우리애들이 그렇게 까여야하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나는 아직도 3개월주면엔시틔하는애 이게 왤케웃기지
0:04 l 조회 1
코르티스 방금 농구 목격담 또 뜸ㅋㅋㅋㅋ
0:04 l 조회 1
난 비인기멤 붙는건 상관없어
0:04 l 조회 2
진즉에 개인팬 됐는데 신기하다1
0:03 l 조회 30
정보/소식 연준 2nd Mini Album 'NO LABELS: PART 02' - THEME 3 🍦
0:03 l 조회 8
난 저 조합 정병플 레파토리 외울 거 같음7
0:02 l 조회 55
뭐만하면 ㄱ이라는 애들4
0:02 l 조회 36
원아페 몇시에 끝났어?
0:02 l 조회 8
너네 노랑통닭 우도 땅콩치킨 먹어봄?
0:02 l 조회 11
축구 잘안봐서 모르는데 32강 가능성있어?4
0:02 l 조회 24
아니 나 최애의 최애 이사배편 또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 l 조회 13
아 탐라에 떴는데 스코틀랜드 팬들 개웃기네 ㅋㅋ5
0:02 l 조회 44
~즈 이런거 안바래요 걍 최애만 보고싶음14
0:01 l 조회 77
진짜 속상한 일 있었는데 뭐 먹을까 야식으로9
0:01 l 조회 20
리쿠야 생일 축하해❤️❤️❤️❤️❤️❤️
0:01 l 조회 7
ㅈㄱㅎ는 도대체 뭔 매력이 있길래….? 9
0:00 l 조회 97
근데 ㄱ이 만들어하고싶은 멤버별 이미지가 있는건가11
0:00 l 조회 128
ㄷㅇㅇㅋ이 원래 돈쓰는거 보기 제일 좋은데
0:00 l 조회 22
코르티스 아사이 무대보는데 조명왜이렇게거지같음..?4
0:00 l 조회 17
라이즈 라플리2
0:00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