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거는 기분이라 하겠지만 엑소가 무슨 죄인이니? 그 팬이 나쁘게 대할수록 상대방도 기분나쁘게 대하는거 알면서 그러네. 그냥 하고싶은 말 다할께. 솔직히 내가봐도 단콘이긴했지만 그게 문제있었어?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시비거는 기분이라 하겠지만 엑소가 무슨 죄인이니? 그 팬이 나쁘게 대할수록 상대방도 기분나쁘게 대하는거 알면서 그러네. 그냥 하고싶은 말 다할께. 솔직히 내가봐도 단콘이긴했지만 그게 문제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