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수상소감하는데 애들 반응 넘 귀엽고 특히 민석이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하긴 그 애기 때부터 같이 사진찍거 그랬으니께,, 하지만 막상 단체로 붙어있을 땐 묘하게 가끔 어색하면서도 들여다보면 화기애애한 것이 포인트..!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마크 수상소감하는데 애들 반응 넘 귀엽고 특히 민석이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하긴 그 애기 때부터 같이 사진찍거 그랬으니께,, 하지만 막상 단체로 붙어있을 땐 묘하게 가끔 어색하면서도 들여다보면 화기애애한 것이 포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