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있지않아서 규모는 모르지만 방송상으로는 절반이상이 엑소봉인거같던데...하얀색아님?...가수입장에선 충분히 그렇게 느낄 수 있고 사실을 말한건데 이걸 문제삼을 수있나...타가수 끌어내린것도 머리채잡은것도 아닌데...걍 이때다 싶은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현장에 있지않아서 규모는 모르지만 방송상으로는 절반이상이 엑소봉인거같던데...하얀색아님?...가수입장에선 충분히 그렇게 느낄 수 있고 사실을 말한건데 이걸 문제삼을 수있나...타가수 끌어내린것도 머리채잡은것도 아닌데...걍 이때다 싶은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