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29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아우 저 노래 넘 좋아...난...난 여덕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이하이 한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노래도 넘 좋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현 노래도 좋고 타돌도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루의끝 최고다!!!!!!!!! 명곡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숨 하루의끝 두곡 다 종현이가 쓴 내가 너무 좋아하는 최고의 위로곡이야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숨 종현이 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종현이 작사작곡해서 이하이 준곡!! 녹음하고 타이틀 결정하고 나서야 종현이 곡인줄 알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사람이 이러케 완벽해도도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 하루의 끝 앨범에 있는 전곡 다 추천한다ㅜㅜ내 기준진짜 명반이야 넘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어볼게 ㅠㅠㅠㅠ 아 너무좋다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앨범이 라디오에서 사연받아서 종현이 작곡작사로 만들어진 곡들 담아논 앨범인데 다 명곡들이여서 넘 좋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라디오했었지! 몇 개 들은적 있었는데와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숨!!이것도 종현이가 쓴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바 ㅋㅋㅋㅋㅋㅋ저 입덕해도 되나여? 오ㅏ 능력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하십시오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여덕인데....ㅇ...아니...(흔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이제 여덕도 하고 샤월도 하면 되지 뭘ㅎㅅ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입덕하세요 종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품집 들어봐 ! 소품집 듣다보면 종현이 솔로앨범도 듣고싶어질거야....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품집 듣고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종현 내일쯤! 하루의끝이랑 같은 앨범인데 하루끝이 뭔가 마냥 따숩고 그러면 내일쯤은 내용은 똑같이 위론데 이건 괜찮아 괜찮아~ 이러고 통통 튀어 조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지금 들러 간닷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이랑 상관 없는데 예전에 손흥민 엄청 가까이서 봤었는데
0:35 l 조회 1
아니 친모아 이거 뭐임
0:35 l 조회 1
OnAir 축협 꼬리자르기잖아
0:35 l 조회 1
어디서봐
0:35 l 조회 1
진짜 다신 보지 말자
0:35 l 조회 1
바로 런치네
0:35 l 조회 1
왜 맨날 사퇴가 책임임? 뭘 책임졌는데
0:35 l 조회 2
갈땐 가더라도 받은 돈은 뱉고가 봉사하는 마음이라며
0:35 l 조회 2
언제는 홍명보 자진 사퇴하라면서
0:35 l 조회 5
사퇴만해서될일임? 돈뱉어라 쌰아아앙
0:34 l 조회 3
OnAir 기자회견 한다
0:34 l 조회 50
축협이 제일 문젠데
0:34 l 조회 7
아니 사퇴하면 끝임..? 월드컵 전에 했어야지 선수들 4년은 어쩔거임1
0:34 l 조회 21
기사 떴어 사퇴한다함 ㅇㅇ
0:34 l 조회 26
잘가고 다신보지말자 진짜
0:34 l 조회 3
안전상 이유로 홍명보 및 함께 귀국하는 8명 자정 지나서 귀국 예정/나머지도 비공개
0:34 l 조회 76
하 사퇴해도 짜증나진짜1
0:34 l 조회 16
그래도 아쉽지않아??이렇게 전국민적으로 즐길수있는게1
0:34 l 조회 29
아오!!+ 사퇴한다니까 또 개빡치네
0:34 l 조회 20
마지막까지 개추하다
0:3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