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식스틴볼때 역대급이다 했는데 데뷔하고나서 우아하게까지도 괜찮았는데 치얼업이랑 티티때부터 불안해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9명 라이브 다잘했는데 ...흠 노래가 트와이스랑 안맞는건가 싶고 ... 모모는 고음 엄청잘하던데 자꾸 애매한음을주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나는 식스틴볼때 역대급이다 했는데 데뷔하고나서 우아하게까지도 괜찮았는데 치얼업이랑 티티때부터 불안해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9명 라이브 다잘했는데 ...흠 노래가 트와이스랑 안맞는건가 싶고 ... 모모는 고음 엄청잘하던데 자꾸 애매한음을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