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3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저번 서가대였나 그거 라이브 맞나...쨌든 내 기준 정국 진짜 잘 함 음정 흔들리는 거 본 적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런닝머신뛰면서 라이브 연습한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어디서 그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탄들한테 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우와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ㅇ잘하는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파트 소화는 다 잘 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ㅇ 사스가 내남자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ㅇ 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뷔이후로 커버무대 빼고는 립싱크 한적 없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다 슈가워더~ 목소리 내 취향~본명도 알아!! 민윤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민윤기 마이크도 뚫고 나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들덕질하면서 딱히 라이브 걱정을 엄청 해본 적이 없다..
그냥 가끔 라이브 불안할 땐 아 컨디션이 안 좋았나 음향이 안 좋은 건가 아님 자기가 실수한 거 알테니 노래연습 더 하겠지라는 믿음도 있고 애들 라이브 평소 덕질하면서 막 심각하게 걱정할 거리가 안되는 부분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민이만 봐도 아허라 찍으면서랑 댄져 때랑 또 언제였지 아무튼 안무 특정부분 조금 실수했는데 울먹이는? 모습 3번이나 보임.. 1번 실수하면 10번 연습할 애들이고 또 애들끼리도 리허설, 사녹 이런 거 끝나면 모니터링하면서 서로서로 지적해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직도 기억나는게 라이브 불안한애들한테 인이어 주자해서 그때 지민이가 그 인이어 받고 엄청울고 연습 엄청많이 한거 듣고 진짜 애들이 열심히하는구나 싶었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우래들 실력면에선 진짜 걱정도 안되고 믿음도 강한 게 항상 들고 나오는 노래보면 역대급이지 그거 소화도 잘하지 그래서 유입도 꾸~준하고(오히려 피따미 때 유입ㄷㄷ했지) 석진이만 봐도 그 보컬 선생님이었던 분 성함은 기억 안 나는데 그 분이 석진이 노래실력에 대해서랑 노력하는 거 언급 2번이나 함 감동받았다면서 막.. 진짜 난 노래, 랩, 춤, 프로듀싱 어떤 면에서든 평소에 30번 50번 연습하고 1번실수하면 10번 더 연습할 애들이란 걸 아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씨 야 멋있다..... 팬들이 이렇게 믿어주니까 가수들도 노래할 맛 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들진짜열심히하고 데뷔때랑 비교해보면 라이브도 진짜많이늘엇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https://x.com/jhpae117/status/2071095182989381706?s=46
13:56 l 조회 5
홍명보 차범근한테 연락 하나도 안한게 진심 ㄹㅈㄷ같음
13:56 l 조회 11
손흥민 너무 마음 아프다...
13:56 l 조회 12
매번 컨셉이나 스타일 바뀌는 그룹 vs 확고한 컨셉 아이덴티티있은 그룹 뭐가 더 좋아?
13:56 l 조회 2
헬로키티는 선구자였는데 지금은 퇴물이라 슬프네 ㅠㅠ
13:55 l 조회 6
돌 인형만 덕질하는 사람 있어?
13:55 l 조회 4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1
13:55 l 조회 14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26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1
13:55 l 조회 11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2
13:55 l 조회 6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1
13:54 l 조회 29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
13:54 l 조회 49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2
13:54 l 조회 12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4
13:54 l 조회 23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13
아니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랰ㅋㅋㅋ ㅠㅠ2
13:53 l 조회 109
k리그팬들도 세금 어디다 쓰이는지 모릅니다....5
13:53 l 조회 33
나 카타르 끝나고 한동안 여운이 너무 커서 1
13:53 l 조회 16
성세천하 이태 중국에서 인기 많아??
13:53 l 조회 13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 다 꺼.져
13: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