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타가수 치는거야??..오히려 타팬들이 이런 말 하는것 같은데..걍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3
주관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요건 치는건 아닌거같은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 말을 하면서 애들을 깎아내리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교만 안하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하는 것 같다 이건 개인 생각이니깐 상관 없을 듯 그리고 뭐 여기선 타팬이든 팬이든 구별도 못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인데 아무생각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교하면서 하는거 이리면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상관없는데 탈스엠이다 엔시티만 잘한다 이런거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탈스엠은 왜?? 궁금해서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엠 랩 다 괜찮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기까진 아닌거가튼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뭐 자기 생각이지
대놓고 스엠 ㅇㅇ보다 엔시티 ㅇㅇ가 랩 잘한다 이건 치기지만
걍 저건 우리나라 아이돌 중 누가 노래 제일 잘한다고 생각함 이런 느낌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얘길 하면서 다른 슴돌을 치기하는 뉘앙스만 없으면 상관 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주관이니까 괜찮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그런말 하면서 다른 슴돌 꼭 치더라고 내가 맨날 볼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치기 당하는 애가 우리애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한다고하면 아무 상관없어 근데 저기서 더 나가서 비교하거나 치기아니면 괜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징인데 전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즘도 그랬어 스엠에서 제대로 랩할줄 아는 그룹이라고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게 치기인 것 같다 그리고 그 사람 평론하는거 중에 사심 섞어서 좀 이해 안 되게 평론한 것도 몇 개 있고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평론가 평은 그냥 예로 든거고 엔시티가 랩에 관해서 스엠 벗어났다고 말하는건 다른데서도 많이 나오는 말인데 뭐만하면 치기치기 하니까 이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엠을 벗어났다는것고 치기같다고 위에서도 말이 나오고 다른데서도 말이 많이 나오는 말이라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그런 말 하면서 치는게 너무 많으니깐 치기한다고 말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음 안 하는데 치기 한다고 말 나오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듣기 싫은 말이라고 치기라는건 아닌 거 같아서.. 그거야 말로 남의 생각을 치는게 아닌지... 그런 얘기 나와도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잖아 본인이 그렇게 생각을 안하면 ㅠ 비단 이 얘기 뿐만 아니라 너무 모순적인게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듣기 싫은 말이라고 친 적 없는데 그렇게 생각하는 것 자체가 사실인데 괜히 인정 안 하네 라고 이미 결론짓고 말하네ㅋㅌㅋㅋㅋㅋㅋㅋ넘기든 말든은 내가 정할 일이지 왜 강요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누구 잘한다 이렇게 칭친해도 될 일을 소속 선배들 치고 깎아내리면서 추켜 세우는 일을 적지 않게 봐서 그런건데 모순이 아니라 너 익도 그냥 사실 인정을 안 하는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엔시티팬이 추켜세우는게 아니라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쉽게 말을 뱉겠지 댓글 지울거면 뭐하러 써... 왜 치기라고 생각하는지 알겠어 비겁하게 그러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엔씨티 랩하는게 이때까지 스엠 스타일이랑 좀 다르고 보통 랩하는 스타일이랑 제일 가까워서 좋은 말 듣는 것도 한 몫 한드고 생각하는데 난 엔씨티 랩스타일도 좋고 스엠 랩스타일도 좋아서 그냥 별 생각이 안 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징인데 그런 말 하면서 우리 애들 치기하고 비교하는 건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탈스엠 이런거싫음 반감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탈스엠ㅇㅇ이런거별로 그말자체가 슴실력없다는전제를 깔고 말하는거아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대진표 나왔네 다시 국적 갈아끼워야지
13:48 l 조회 6
걍 난 몽규가 그나마의 파벌 억제기란 게 믿기지가 않았단 거 같아
13:48 l 조회 4
이임생 뭔 역사에 나오는 이름같네
13:47 l 조회 3
정국이 위버스라이브 키고 온갖 아이들 찬양 중•••
13:47 l 조회 17
너네 직장에서도 고대동문회 입김쎄?
13:47 l 조회 5
정국 라이즈 신곡 들으면서 춤추는중
13:47 l 조회 3
케리그팬인데 세금 진짜 좀 빼도 된다 생각함1
13:47 l 조회 5
홍명보 계란으로 맞으려나5
13:47 l 조회 10
이임생 나간다고하지않음? 얜 왜 안나가?1
13:47 l 조회 11
진지하게 봉준호 감독이 홍명보보다 축구감독으로도 나은듯4
13:47 l 조회 9 l 추천 1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2
13:46 l 조회 19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1
13:46 l 조회 19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6
13:46 l 조회 31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1
13:45 l 조회 37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16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21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3
13:45 l 조회 13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3
13:45 l 조회 33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6
13:44 l 조회 64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1
13:4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