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4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타가수 치는거야??..오히려 타팬들이 이런 말 하는것 같은데..걍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3
주관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요건 치는건 아닌거같은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그 말을 하면서 애들을 깎아내리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교만 안하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하는 것 같다 이건 개인 생각이니깐 상관 없을 듯 그리고 뭐 여기선 타팬이든 팬이든 구별도 못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징인데 아무생각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교하면서 하는거 이리면 ㄱㅊ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상관없는데 탈스엠이다 엔시티만 잘한다 이런거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탈스엠은 왜?? 궁금해서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엠 랩 다 괜찮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치기까진 아닌거가튼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뭐 자기 생각이지
대놓고 스엠 ㅇㅇ보다 엔시티 ㅇㅇ가 랩 잘한다 이건 치기지만
걍 저건 우리나라 아이돌 중 누가 노래 제일 잘한다고 생각함 이런 느낌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얘길 하면서 다른 슴돌을 치기하는 뉘앙스만 없으면 상관 ㄴ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 주관이니까 괜찮은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그런말 하면서 다른 슴돌 꼭 치더라고 내가 맨날 볼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 치기 당하는 애가 우리애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한다고하면 아무 상관없어 근데 저기서 더 나가서 비교하거나 치기아니면 괜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징인데 전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즘도 그랬어 스엠에서 제대로 랩할줄 아는 그룹이라고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게 치기인 것 같다 그리고 그 사람 평론하는거 중에 사심 섞어서 좀 이해 안 되게 평론한 것도 몇 개 있고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평론가 평은 그냥 예로 든거고 엔시티가 랩에 관해서 스엠 벗어났다고 말하는건 다른데서도 많이 나오는 말인데 뭐만하면 치기치기 하니까 이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엠을 벗어났다는것고 치기같다고 위에서도 말이 나오고 다른데서도 말이 많이 나오는 말이라고 뭐라하는게 아니라 그런 말 하면서 치는게 너무 많으니깐 치기한다고 말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음 안 하는데 치기 한다고 말 나오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듣기 싫은 말이라고 치기라는건 아닌 거 같아서.. 그거야 말로 남의 생각을 치는게 아닌지... 그런 얘기 나와도 그렇구나 하고 넘기면 되잖아 본인이 그렇게 생각을 안하면 ㅠ 비단 이 얘기 뿐만 아니라 너무 모순적인게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듣기 싫은 말이라고 친 적 없는데 그렇게 생각하는 것 자체가 사실인데 괜히 인정 안 하네 라고 이미 결론짓고 말하네ㅋㅌㅋㅋㅋㅋㅋㅋ넘기든 말든은 내가 정할 일이지 왜 강요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누구 잘한다 이렇게 칭친해도 될 일을 소속 선배들 치고 깎아내리면서 추켜 세우는 일을 적지 않게 봐서 그런건데 모순이 아니라 너 익도 그냥 사실 인정을 안 하는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4에게
엔시티팬이 추켜세우는게 아니라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쉽게 말을 뱉겠지 댓글 지울거면 뭐하러 써... 왜 치기라고 생각하는지 알겠어 비겁하게 그러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엔씨티 랩하는게 이때까지 스엠 스타일이랑 좀 다르고 보통 랩하는 스타일이랑 제일 가까워서 좋은 말 듣는 것도 한 몫 한드고 생각하는데 난 엔씨티 랩스타일도 좋고 스엠 랩스타일도 좋아서 그냥 별 생각이 안 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징인데 그런 말 하면서 우리 애들 치기하고 비교하는 건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탈스엠 이런거싫음 반감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탈스엠ㅇㅇ이런거별로 그말자체가 슴실력없다는전제를 깔고 말하는거아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덥비씨 호주전 보러갔는데 나같은사람많네
12:04 l 조회 1
클의 에이스해줘축구 VS 홍의 에이스벤치행축구
12:04 l 조회 1
못한건못한거지만 우리나라경기 더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12:04 l 조회 1
귀국 내일이라네 바로 지금 탔나봄?? 나 쉬니까 공항 갈거
12:03 l 조회 2
야 홍명보 니 이리와봐
12:03 l 조회 12
언제 입국함?? 선수+감독 다 같이 입국해??
12:03 l 조회 7
대형소속사는 셀카 강의 없음? 1
12:03 l 조회 9
진짜 진지하게 남아공전에 손흥민 이재성6
12:03 l 조회 29
월드컵이 어떻게 한달도 안되서 끝나버림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7
ㄹㅇ축협 갈아엎어야하는데
12:03 l 조회 9
우는 중
12:02 l 조회 29
히딩크 감독은 지금 봐도 대단하다4
12:02 l 조회 9
계란말고 돌을 던져도 시원찮음 ㅋㅋㅋㅋㅋㅋㅋ
12:02 l 조회 11
아프리카 축구 낮게 보면 안돼5
12:01 l 조회 46
우리 조별리그 탈락 예전 월드컵으로 보면 예선 탈락인거래..ㅋ3
12:01 l 조회 54
뭐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반전 무캣음
12:01 l 조회 39
와 우리나라 매년 축구에 세금 1500억 넘게 쓴대9
12:00 l 조회 112
이 참에 언론들도 월드컵 마다 설레발하는거 자제했으면2
12:00 l 조회 37
축구에 지원 들어가는거 다른 비인기 종목에 지원해줬으면2
11:59 l 조회 41
JTBC는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진짜 폭망이네1
11:59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