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이창섭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연기도 그렇잖아 자기기준에 따라서  

어 얘 연기부족한거같아 못한다 이런식으로 자주 올라오는데 

 

 

노래도 기준에 따라 

 

얘좀 부족한것같아  

 

올라올수있는거아님??? 

 

 

얼굴로 욕하는것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비판까지는 괜찮은데 도를 넘어서 비난하면 안되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치기맞는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난과 비판의 경계를 잘 지켜야한다 생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팬들도 있는데 좀 더 둥굴게 말해줬으면 하는거지 조금만 더 노력했으면 좋겠다 이런식으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구분 못하는 사람이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비판만 하면 상관 없는데 그 정도를 넘은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치기로 몰아가는 팬들도 위험하다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비난적인글 많이 못본것같아 전체적으로!

ㄹㄷㅂㅂ얘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말대로 자기 의견만 말하는 거면 얼마나 좋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느 노래 부를때 뭐 발음이 이상해서 듣기 좀 그랬다..고음 할때 불안하더라...뭐 이정도는 당연히 괜찮은데 도를 넘어서 얘 데리고가서 연습 더 시키고와라...음방 못 나오는 수준 아니냐??...뭐 이런 식으로 말하는 건 기분이 나쁠 수 밖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아니지 그런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2/02 15:06: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냥 언어의 느낌차이 아닐까 싶어서 -.ㅠ 문제되는것같으니까 지울께~!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야 근데 그거로 어끄로가 비꼬는 것도 없지않아 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냥 노래 못한다 그런건 치기 아니라고 생각함 노래 못하네 저정도면 가수 왜 해 이정도는 치기같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못한다☜☜☜치기×
노래 못하네 가수왜해?☜☜☜치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ㄱ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큰방에서는 걍 안좋은말은 안꺼내는편이나은듯.. 자기 기분나쁠말이면 다 치기라생각하ㅡㄴ거같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아이언맨보다 스파이더맨파 ㅋㅋㅋ
13:46 l 조회 1
안정환은 아직도 홍 옹호하는거 아니지?
13:46 l 조회 1
궁금한데 프로스포츠들 다 세금 받아서 운영해?
13:46 l 조회 1
벤투 박수칠때 떠난거 잘한거 같기도...
13:45 l 조회 11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옌쓰 조규성 황인범 이재성 왜 같이 안썼냐?
13:45 l 조회 8
k리그에 1500억 투자는 활성화 차원인거야?1
13:45 l 조회 6
일회용 컬러렌즈 2일 끼면 안되겠지?1
13:45 l 조회 7
이란 월드컵 떨어진거 미국 때문이야??2
13:45 l 조회 13
정보/소식 한국 축협 예산이 1500~1800억정도인데 많은게 아니라 적은거임2
13:44 l 조회 27
오늘자 역대급 극대노한 감스트 : 아 나가세요 나가!!!!!!!!!
13:44 l 조회 26
가능성 다 떠나서 국대 감독에 이분 보고싶음
13:44 l 조회 30
축잘알들아 궁금한데 이런 경우 걍 슛1개 날리는 거야?1
13:44 l 조회 23
정국이 신났다ㅋㅋㅋ3
13:44 l 조회 38
너네 유튜버 김원 암?ㅋㅋㅋㅋㅋ2
13:44 l 조회 21
지금 와플이랑 바닐라라떼랑 컵빙수 시킴2
13:44 l 조회 19
축협은 사실 세금 빼도 운영하는데 지장없음1
13:43 l 조회 39
2030년 월드컵 선수들 나이5
13:43 l 조회 66
케이리그도 세금만 축내고 국대도 세금만 축내네2
13:43 l 조회 22 l 추천 1
아침에 축구보다가 혈압올랐는데
13:43 l 조회 9
춤 젤 못추는 멤한테
13:4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