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530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몬테보러가는데 내 회차에 알버트 역으로 나오길래..! 여기서 물어봐도 되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엠개의 긔욤둥이 막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진이지만 열심히 하고 싹싹하게 잘해서 그런가 예쁨받긴 하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은 모르지만 배우들한테 예쁨 많이 받는다는거랑 앰개라인 탄 것 같다는 불길한 예감정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엠개에서 자꾸 찾는거 보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신예는 아니고 그냥 캐스팅 되서 공연하는거 아니야? 내 기준 신예라고 하면 어느정도 인정을 받거나 호평을 어느정도 까진 받는 기준이라 생각하는데 그정도 까지는 아닌 것 같아. 그리고 아이돌들 뮤지컬 하면서 실력 이런걸 다 떠나서 열심히 하면 이쁨 받는건 당연한거라 생각해서. 엠개 외 다른 회사 작품을 해서 한 번 더 실력이나 이런 면에서 내보내야 정확히 알 것 같아. 엠개는 워낙‥ 악명이 높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예는 잘 모르겠고 잘하더라.. 연기도 노래도 다음작품 잘만나면 기대해봐도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엠개까진 모르겠고 배우들한테 엄청 이쁨받는듯...류배우님 그런사진...핵충격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사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ㅈ/ㄴㄱㄷ 이거 말하는 거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지나가던 익인데 이 사딘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팬들말고 뮤덕들 후기 봤는데 알버트 역중에서 레오가 알버트 제일 살린다는거 많고 아이돌이라서 기대 안했는데 잘해서 놀랬다는 반응도 많더라고 후기 괜찮은거보면 봐도 괜찮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는것 같던데...마타 4차까지 오디션보고 붙었대.그거 엄청 치열했거든.그리고 배우들도 예뻐하고 엠개가 좋아하고 계속 실력 늘고있고 지금도 충분히 잘함.엠개에서 레오 엄청 좋아하더라. 난 레오 뮤지컬 신예 맞는거같음.내가 알버트 세명 다봤는데 레오만 다르게 연기해.그리고 레오만의 디테일이 장난아니더라고.난 앞으오 레오 믿배될듯하고 앞으로도 더 성장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간 그런거같던데??이번 몬테 레오 호평 많고 엠개가 레오 약간 주의깊게 보는거 같다고 글 온거 몇번 봄 그리고 하반기에 엠개 대작 주연 레오가 한다는 카더라도 지금 돌고 있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감스트가 축구계에 어느정도 영향력이 있어??
23:21 l 조회 2
감스트한테 부탁해도 현감독보다 나음
23:21 l 조회 2
데이식스 콘서트는 중국인이나 일본인 많아?
23:21 l 조회 7
아니 안정환은 이제 걍 요즘 애들한테 냉장고 아저씨된지 오래라고...
23:21 l 조회 4
10살이상 차이나는 커플 중 연하랑 대화해봤는데
23:20 l 조회 6
ㅋㅋㅋ이들 또 시작이네
23:20 l 조회 23
담주 냉부 카리나 윈터 나오는구나
23:20 l 조회 14
여기 연예방이라그런가 안정환 좋게 보는 익들 많네6
23:20 l 조회 37
아진짜 축협 물갈이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지
23:19 l 조회 11
홍명보가 아컵도 그대로 한다?
23:19 l 조회 6
최애 못생겨보이면 탈덕인가2
23:19 l 조회 13
솔직히 우리나라 은퇴한 선수들한테까지도 뭐 요구하는 분위기 자체가 징그러움...
23:19 l 조회 10
안원잘 피디 ㄹㅇ 미친 거 같아(p)
23:19 l 조회 16
홍명보 짤리면 진짜 임시감독으로 가야할걸2
23:19 l 조회 24
와 이강인 조별리그 전체 베스트11에 듦2
23:19 l 조회 47
사이들 귀신같이 올공 시위 먹금하는거 왤캐 웃김 ㅋㅋㅋ4
23:18 l 조회 21
홍명보 이번일로 자존감 박살났겠다9
23:18 l 조회 52
정국 어제오늘 완깐반깐4
23:18 l 조회 30
홍명보 아시안컵도 감독 할수있을까? ㅋㅋ
23:18 l 조회 13
노스웨스트 생각보다 되게 어리네
23: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