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들이 대체 뭘 그렇게 잘못했니.. 팬들도 타팬들도 기자들도 다 아는걸 소속사만 몰라 왜.. 해외 그만 보내고 국내 활동시켜달라는게 그렇게 어려워? 일년만이라도 해외 좀 보내지 말아봐라 좀..
| 이 글은 9년 전 (2017/2/02)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애들이 대체 뭘 그렇게 잘못했니.. 팬들도 타팬들도 기자들도 다 아는걸 소속사만 몰라 왜.. 해외 그만 보내고 국내 활동시켜달라는게 그렇게 어려워? 일년만이라도 해외 좀 보내지 말아봐라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