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님들 사진 물론 감사하지만.. 졸업식이니까 친구들이랑 더 많이 얘기하고 더 많이 인사하고 그래야지..ㅜㅠㅠㅠ 차니 졸업....졸업ㅂ.....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축하하 찬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