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 애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자살할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자살한 사건 터지고 직후에 티아라가 sns로 한명을 몰아가면서 저격하니까 국민들 분노가 이상한데사 터진거임... 사실 경솔했었다고 봄...그당시에... 물론 네티즌들이 티아라를 거의 괴롭힌걸 즐겼다는건 반박불가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초6 애가 엘리베이터 안에서 자살할까 말까 고민하다 결국 자살한 사건 터지고 직후에 티아라가 sns로 한명을 몰아가면서 저격하니까 국민들 분노가 이상한데사 터진거임... 사실 경솔했었다고 봄...그당시에... 물론 네티즌들이 티아라를 거의 괴롭힌걸 즐겼다는건 반박불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