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날것같아.. 진짜 울분이터지고 인티라서 격한표현못하지만 정말 말로도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분노할것같아.. 한순간에 나쁜에들 만들어놓고 상황을 이렇게 만든애는 방송에서 매번 우려먹고 이제와서 어쩌자는걸까... 덕질하는 입장으로써 진짜 싫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너무 화날것같아.. 진짜 울분이터지고 인티라서 격한표현못하지만 정말 말로도 설명하기 힘들정도로 분노할것같아.. 한순간에 나쁜에들 만들어놓고 상황을 이렇게 만든애는 방송에서 매번 우려먹고 이제와서 어쩌자는걸까... 덕질하는 입장으로써 진짜 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