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에서 수직낙하로 떨어지는게 얼마나 무서웠을까 그리고 다시 올라가야 한다는 게 얼마나 힘들었을까싶다 몇 년이 지난 지금이라도 사람들이 많이 알아주고 화영 자매들은 그동안 한 짓 돌려받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