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피해가 너무 크고 나도 그 때 잘 몰랐는데 그냥 화영이 왕따 당했구나~불쌍해에서 알고 끝내고 이날 이때까지 그런줄 알았는데 이제 해명글 보니까 너무 불쌍하더라 나도 기억은 안났지만 은연 중에 티아라 욕했을지도 모르는데 불과 티아모 활동 때도 교실에서 티아라 영상 트니까 애들 뭣도 모르면서 와서 까더라 노래도 안들리는데 노래 별로라고 까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피해가 너무 크고 나도 그 때 잘 몰랐는데 그냥 화영이 왕따 당했구나~불쌍해에서 알고 끝내고 이날 이때까지 그런줄 알았는데 이제 해명글 보니까 너무 불쌍하더라 나도 기억은 안났지만 은연 중에 티아라 욕했을지도 모르는데 불과 티아모 활동 때도 교실에서 티아라 영상 트니까 애들 뭣도 모르면서 와서 까더라 노래도 안들리는데 노래 별로라고 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