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는 8명 모두 진짜 다 예쁜데 특히 예쁘다고 언급되는 윤아,유리만 봐도 뭐랄까 자연스럽고 길가다가 볼수있는 여신의 느낌이 있잖아? 물론 현실엔 눈씻고 찾아봐도 없지만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데 태연은 전혀아님... 진짜 요정느낌이랄까 만나려면 네버랜드 이런데로 가야될것만 같고 특히 라이언하트때 진심 현실성 제로였음... 그나마 미스터미스터때 머리색이 동양인이어서 그런지 현실냄새 났는데ㅋㅋㅋㅋㅋ 나만 이런거야? 아니 근데 진짜 태연은 이목구비 생긴것(?)도 되게 특이하게 생겼어... 오밀조밀... 응 나만 그런거구나 결론 태연 예쁘다구...현실성없게

인스티즈앱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