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맨날 해명글은 보지도않고.. 초록창에 티아라 왕따만 한번 쳐봤어도 그런소리 못 할건데 그거하나 검색도 안해보고 왕따라고 우기는거 진짜 너무 웃겨 진짜 나 티아라덕질힘들어서 솔직히 탈덕했었는데.. 고작 팬인 내가 힘들어서 그만둘정돈데 티아라멤버들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도 안간다 걔넨 그냥 놓는다고 끝나는것도아니니까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사람들 맨날 해명글은 보지도않고.. 초록창에 티아라 왕따만 한번 쳐봤어도 그런소리 못 할건데 그거하나 검색도 안해보고 왕따라고 우기는거 진짜 너무 웃겨 진짜 나 티아라덕질힘들어서 솔직히 탈덕했었는데.. 고작 팬인 내가 힘들어서 그만둘정돈데 티아라멤버들은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도 안간다 걔넨 그냥 놓는다고 끝나는것도아니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