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욕 먹을 건 먹어야 한다고 보지만 하나 터지니 이것 저것 우르르르르 다 터지네...
중학교 구동방부터 나는 제와제로 떨어져 나갔지만 14년 사랑을 이제 슬슬 놓을때가 됐나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욕 먹을 건 먹어야 한다고 보지만 하나 터지니 이것 저것 우르르르르 다 터지네... 중학교 구동방부터 나는 제와제로 떨어져 나갔지만 14년 사랑을 이제 슬슬 놓을때가 됐나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