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스스로가 그룹을 나와서 연기자 하고 싶어했고, 본인이 자처해서 모든 일을 꾸며서 (왕따 당한 것도 아니지만) 본인 스스로가 그런 길을 계획적으로 만든 건데 심지어 연기자해서 좋다고도 하는데 어디가 불쌍하다고 느낄 부분이지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본인 스스로가 그룹을 나와서 연기자 하고 싶어했고, 본인이 자처해서 모든 일을 꾸며서 (왕따 당한 것도 아니지만) 본인 스스로가 그런 길을 계획적으로 만든 건데 심지어 연기자해서 좋다고도 하는데 어디가 불쌍하다고 느낄 부분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