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티아라 볼 때 악감정 하나 없이 이번 노래 좋네 하고 넘겼었어 드콘 같은 데에서 함성 소리 작을 때 나라도 크게 응원해주고 싶었고 근데 사람들 눈치 때문에 대놓고 응원 못한 것도 없지 않아 있다 이제라도 이렇게 밝혀져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 이제부터 대놓고 티아라 응원 할 수 있을 것 같다 티아라도 티아라 팬들도 긴 시간동안 지쳤을텐데 진ㅁ자 수고 많았어...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티아라 볼 때 악감정 하나 없이 이번 노래 좋네 하고 넘겼었어 드콘 같은 데에서 함성 소리 작을 때 나라도 크게 응원해주고 싶었고 근데 사람들 눈치 때문에 대놓고 응원 못한 것도 없지 않아 있다 이제라도 이렇게 밝혀져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 이제부터 대놓고 티아라 응원 할 수 있을 것 같다 티아라도 티아라 팬들도 긴 시간동안 지쳤을텐데 진ㅁ자 수고 많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