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어리단 이유로 선배취급 제대로 받아본 적도 없고 회사는 10대 청춘 다 빼앗아놓고 이제와서 나 몰라라 지독히 따라다니던 사재기 논란 그것도 미자때 터지면서 속에 얼마나 상처가 많았을지 다음생에는 절대 연예인하지말고 소년 청년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소소하게 살아가줘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나이어리단 이유로 선배취급 제대로 받아본 적도 없고 회사는 10대 청춘 다 빼앗아놓고 이제와서 나 몰라라 지독히 따라다니던 사재기 논란 그것도 미자때 터지면서 속에 얼마나 상처가 많았을지 다음생에는 절대 연예인하지말고 소년 청년으로 친구들과 가족들과 소소하게 살아가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