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청춘불패도 효민이랑 지연때문에 챙겨보고 백점만점인가 그것도 챙겨보고 뮤비도 하루에 몇번씩보고 엄청 좋아했었는데 그일 터지고 뭐가 진실인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걍 탈덕하고 그 이후로 그냥 여돌에 관심이 없어짐 티아라 전성기땐 진짜 여돌 탑급이었는데 안타깝다
|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
|
나 청춘불패도 효민이랑 지연때문에 챙겨보고 백점만점인가 그것도 챙겨보고 뮤비도 하루에 몇번씩보고 엄청 좋아했었는데 그일 터지고 뭐가 진실인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걍 탈덕하고 그 이후로 그냥 여돌에 관심이 없어짐 티아라 전성기땐 진짜 여돌 탑급이었는데 안타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