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2770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
이 글은 9년 전 (2017/2/09) 게시물이에요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박수 소리도 안 들렸음... 거의 정적이였어 심지어 이특이 티아라 팬들 부르니까 아무도 대답 안 해서 다들 웃고... 다른 신인들도 무대 끝나면 박수나 함성 타팬들도 많이 해줬는데 티아라는 너무 정적이라 당황했다 방송 나갈 때는 편집해서 소리 넣었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헐류ㅠㅠㅠ 언제 드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원아페 갔을때. 주변 너무 잠잠해서 응원하는게 오히려 무안할 정도였다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원아페가서 나혼자 겁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마자 나도 그 때 갔었는데 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16년 드콘은 반응 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ㅠㅠ다같이 떼창하고 그랬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16년 드콘때는 그래도 호응 좋았다 나도 열심히했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때 첫공개여서 그랬지않았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예 박수가 없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거기갔었어 심지어 티아라팬석에 앉았는데...티아라팬이 안보이는정도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도 2015 드콘갔었는데 호응 ㄹㅇ 없었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
17:51 l 조회 1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1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
17:50 l 조회 2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3
17:49 l 조회 17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7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8
앤톤 너무 잘컸다…2
17:47 l 조회 27 l 추천 3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23 l 추천 3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0
17:47 l 조회 39
아이유 넘 귀여워2
17:46 l 조회 28
피의게임 한주에 몇편씩 공개야?
17:46 l 조회 11
원래 아이돌들 팬덤명 정하는데 오래걸리나2
17:45 l 조회 69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손흥민 뺐나봄?23
17:44 l 조회 142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4
17:43 l 조회 206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7
17:43 l 조회 103
핌릿캣 뮤비 해석 좀 아는 사람
17:42 l 조회 1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 아름다운것봐
17:41 l 조회 27 l 추천 1
15키로찌면 못알아봐 원래?8
17:41 l 조회 81
자기들 판 큰거 알고서 겹멤판 패는 곳 많아? 7
17:41 l 조회 51
양산은 왤캐 짧은거임?5
17:41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