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윈마지막회보는데 아이콘위너 무대하고 멘트하는거 다보고 위너콘서트에서 공백기동안 힘들었다고,무대가 그리웠다고 울면서말하는거 다 지켜봤는데 진짜 그걸 보고 컴백을 안시킬수가 있어??? 그거 다보면서 느끼는거 없나 진짜
| 이 글은 9년 전 (2017/2/27)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윈마지막회보는데 아이콘위너 무대하고 멘트하는거 다보고 위너콘서트에서 공백기동안 힘들었다고,무대가 그리웠다고 울면서말하는거 다 지켜봤는데 진짜 그걸 보고 컴백을 안시킬수가 있어??? 그거 다보면서 느끼는거 없나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