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나도 해본 연애를 본진한테만 하지마 그런건 좀 뭔가 

안쓰러워서... 

직업이 특수하긴 하지만 그들도 모두 사람이니까 

그냥 하면 하다보다 함.... 

내 눈에 예쁘고 멋진데 남들눈엔 오죽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두그룹 파는데 한그룹은 나이 어려서 연애한다고하면 쿠크 깨지고... 한그룹은 나이가 좀 많아서 연애좀 했으면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 자체는 ㄹㅇ 아무 생각 안듬 근데 연애하면 쿠크깨진다고 난리칠 그 팬들 반응이 너무 스트레스야... 그래서 안들켰으면 한다 그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아니면 역으로 욕 먹을 울 애 너무 슬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노상관인데 그 반응이 스트레스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팬들반응... 공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연애같은거에 대한ㄱ ㅏ치관(?)은 연차에 따라 달라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차 꽤 되면 연애고 뭐고 너네 하고싶은거 해라~~마인드고 연차 그냥저냥 까지는 보수적인 팬이 되어버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연애 노상관 럽스타도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럽스타봐도 뭐 그냥그러려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만으로는 상관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상관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티만 안냈으면 좋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애는 괜찮은데 티내는거는 아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상관 없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은ㅅㅏ람이랑 이쁜연예한다면 난 좋은데 티내는건좀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티만 안냈으면 좋겠어ㅋㅋㅋㅋ 근데 귀에 들리는 건 어쩔 수 없도라... 괜히 쿠크 깨지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기자회견 선수들이 안봤으면 좋겠다
1:13 l 조회 1
중원에서 공배급해주는 사람 없어지니깐
1:13 l 조회 1
홍명보 퇴장하는 짤봐봐 뒷주머니에 손넣고 여유롭게 나감
1:12 l 조회 1
나이 50 넘은 아저씨가 머리 기르고 다닐때부터 나르같았어
1:12 l 조회 1
카타르월드컵 우루과이 가나 포루투칼 경기 다 존잼이었음
1:12 l 조회 1
주머니에 손넣고 퇴장하는거에서 최종 정떨
1:12 l 조회 1
지금 티켓팅 개망친 딱 그런 기분이야
1:12 l 조회 1
아이유 자장가 노래의 화자와 청자를 반대로 알고있었네
1:12 l 조회 19
와 근데 4년 이렇게 날리는거? ㅋㅋㅋ
1:12 l 조회 24
사퇴가 무슨 마을 이장직 사퇸줄아나
1:12 l 조회 9
지금 자는 사람들 낼 일어나자마자 핵폭탄 마주치는급이네
1:12 l 조회 20
구자철 아직도 브라질월드컵 얘기만 나오면 울컥하는사람이다,,,2
1:11 l 조회 31
국감 언제 열까
1:11 l 조회 9
카타르때 경기 다시 보니깐 되게 똑똑한 축구 운영했더라..ㅎ
1:11 l 조회 29
선수들 설렁설렁보였던게 전술문제 맞음3
1:11 l 조회 42
내돌 중소돌이라 저런 챌린지일같은거 보면 같이 속상함
1:11 l 조회 26
내돌마플은 커뮤하고 트위터끄면 되지만 이건 그 차원을 넘어섰는데?
1:11 l 조회 38
맨 끝 줄 소년 본 사람 이거 심오한 내용이야? 3
1:10 l 조회 43
축협 잘 갈아엎었으면 좋겠다
1:10 l 조회 10
아 왜이렇게 우울하지 홍명보 사퇴해도 기분이 안 나아짐2
1:1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