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나도 해본 연애를 본진한테만 하지마 그런건 좀 뭔가 

안쓰러워서... 

직업이 특수하긴 하지만 그들도 모두 사람이니까 

그냥 하면 하다보다 함.... 

내 눈에 예쁘고 멋진데 남들눈엔 오죽할까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두그룹 파는데 한그룹은 나이 어려서 연애한다고하면 쿠크 깨지고... 한그룹은 나이가 좀 많아서 연애좀 했으면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 자체는 ㄹㅇ 아무 생각 안듬 근데 연애하면 쿠크깨진다고 난리칠 그 팬들 반응이 너무 스트레스야... 그래서 안들켰으면 한다 그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아니면 역으로 욕 먹을 울 애 너무 슬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노상관인데 그 반응이 스트레스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팬들반응... 공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연애같은거에 대한ㄱ ㅏ치관(?)은 연차에 따라 달라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차 꽤 되면 연애고 뭐고 너네 하고싶은거 해라~~마인드고 연차 그냥저냥 까지는 보수적인 팬이 되어버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연애 노상관 럽스타도 노상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럽스타봐도 뭐 그냥그러려니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애만으로는 상관없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상관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티만 안냈으면 좋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애는 괜찮은데 티내는거는 아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상관 없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좋은ㅅㅏ람이랑 이쁜연예한다면 난 좋은데 티내는건좀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티만 안냈으면 좋겠어ㅋㅋㅋㅋ 근데 귀에 들리는 건 어쩔 수 없도라... 괜히 쿠크 깨지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
23:46 l 조회 1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
23:46 l 조회 8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9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8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1
23:46 l 조회 17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
23:45 l 조회 7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
23:45 l 조회 20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14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
23:44 l 조회 24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54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9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26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41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7
23:43 l 조회 70
라이즈 월드컵 컴백이라고3
23:42 l 조회 133
이번주도 고생했고 월요일도 화이팅 하자🫂
23:42 l 조회 13
오늘 에프원 경기 어땠어?
23:42 l 조회 9
ㅎㅁㅂ 기자회견 언제하는거야)?!2
23:41 l 조회 110
언니랑 따로 둘이 독립 했는데 방을
23:41 l 조회 28
최애 솔콘..매진 안되서 민망하고 슬프네...6
23:41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