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4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해야겟네.. 다들 댓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나 그래서 그룹 입덕 직전까지 갔는데 한 명 때문에 포기하고 몇몇만 죠아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몇몇만 좋아해본적이 없거든... 전본진도 개인팬 해야지하고 입덕해서는 결국 다 파서.. 내가 몇몇만 좋아하거든?ㅠㅠ 덕질하는데 힘든거 없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는 싫어하는 멤 한 명 얼굴 보일 때마다 너무 짜증나ㅋㅋㅋ 이거만 빠면 솔직히 다 좋아하는 거보다 몇명만 좋아하는게 더 편하고 돈도 덜 들고 시간도 덜 들어가.. 나같은 경우에는 그룹 멤버 중에서 3명만 좋아하는데 예전에 그룹 다 좋아할 때보다 개떡밥 줍는 시간도 덜 들고 엄청 편해ㅇㅇ 원래 개인팬 덕질이 진짜 편한 덕질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나도 3명만 좋아하는데... ㅠㅠㅠㅠ 고마워 댓글 남갸줘서ㅠㅠㅠㅠ 다 보는거보다 확실히 돈도 시간도 절약되겠다..!!! 나도 개인팬을 해야겠어..... 고마워 댓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통령 축구 전 구단주였잖아 성남fc
17:03 l 조회 1
코르티스 커버 일반인들이 올린 거 보는데 카메라 무빙이 ㄹㅇ
17:02 l 조회 1
성찬이 겁나 신났네ㅋㅋ
17:02 l 조회 1 l 추천 2
정국 라방에서 아이유노래 불렀네
17:02 l 조회 1
와 성찬 얼굴 미쳤네
17:02 l 조회 18 l 추천 4
행복한 정국
17:01 l 조회 18
진심 캘빈 오늘 정국라방 편집하고 음악넣어서 광고 내보내도 됨2
17:01 l 조회 17 l 추천 4
뮌헨에서 월드컵 가는 선수들중에 민재빼고 다 32강 갔댄다
17:01 l 조회 16
사녹 블리먹엇는데
17:01 l 조회 19
원아페 하투하2
17:01 l 조회 29
정우영 선수는 이번 월드컵 국대로 못 뽑힘?4
17:00 l 조회 33
내돌 월드컵시기에 컴백해서 걱정했는데...
17:00 l 조회 30
피파 징계받아도 개입 확실히 하라는 건 도대체 뭐임1
17:00 l 조회 13
얘들아 요리 소모임 어때
17:00 l 조회 6
보넥도 멤버들이 정규 활동 3주 추진했대 🫳🏻🫳🏻1
16:59 l 조회 35 l 추천 3
염병 다채롭게 이재명 걸고 넘어지넼ㅋㅋㅋ4
16:59 l 조회 26
진짜 판이랑 추구미 안 맞는다2
16:59 l 조회 51
아 핑계고보는데 최민식 아저씨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2
16:59 l 조회 11
올해 월드컵 안본 내가 승자다
16:59 l 조회 8
아 라이즈 큐시트봐;19
16:58 l 조회 28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