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5657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9년 전 (2017/3/05) 게시물이에요
개인팬같니?.. 난 본진을 4년 가까이 덕질중이고 확실히 내 본진을 너무너무 사랑하고 아껴.. 그 중에 최애를 가장 아끼지만 다른 멤 때문에 운적도 많고 개인활동들도 다 챙겨보고 챙겨듣는 편이야 근데 뭔가... 내 최애가 본진에서 최고로 인기가 많았으면 좋겠고 제일 주목 받았으면 좋겠고 제일 성적이 좋았으면 좋겠어... 그렇지만 다른 멤버들을 응원 하지 않는건 아니야 다른 멤버 사진이나 영상 보면서도 항상 흐뭇해하고 애들을 아끼는데... 개인팬은 아닌 것 같은데 내 이 감정은 대체 므ㅓㄹ까...
대표 사진
익인1
최애온탑경향이 강한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뭔가 나도 좀 스트레스 받는 느낌..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그럼...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귀국날 난리나겠네
17:33 l 조회 1
헐 서인국이 슈스케 1등이었어?
17:33 l 조회 1
홍명보 ㄹㅇ 대단하네
17:33 l 조회 11
위시 최애곡 뭐야?
17:32 l 조회 4
다 떠나서 축구 못하긴 해?
17:32 l 조회 10
정부가 축협에 직접적으로 개입하라는게 아니라
17:32 l 조회 10
명재현 좋아하는데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다 행복함
17:32 l 조회 14
최애 눈썹 이상하다
17:32 l 조회 19
와 메시 또 골넣었었네
17:30 l 조회 20
홍명보만 귀국 안한다는거 사실이야???2
17:30 l 조회 87
한중일 배우중에 한국이 외모 제일 평범한듯5
17:30 l 조회 49
원빈이 붙임머리지 ?5
17:30 l 조회 64
근데 국대급 실력 아닌 선수들은 어케 뽑힌거야??3
17:29 l 조회 30
원아페 가는데3
17:29 l 조회 3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5
17:29 l 조회 72 l 추천 6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8
17:29 l 조회 57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했다던데1
17:29 l 조회 40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6
17:28 l 조회 60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13
17:27 l 조회 172 l 추천 7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3
17: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