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썼지만 일진이나 술담배같은 큰건 아님 그래도 난 이일때문에 그 연습생 싫어하고있음. 편의상 ㅁ군이라고 할게. 12년도 경 네이버 a카페에서 학교폭력예방 ucc대회를 연 적이 있음 상금도 있고 시상식까지 하는 꽤 규모있는 대회였었음. ㅁ군은 거기에 되게 내용이 부실하다 느껴질 정도의 ucc를 올림. 이 대회는 게시글 추천수로 순위를 정하는 시스템이었음. 카페 회원당 추천은 1번 가능하고. ㅁ군은 카카오스토리에서 적당히 인기끌던 사람이었고, 자기 좋아하던 애들한테 투표를 강요함. 네이버 아이디는 5개까지 만들 수 있으니 그거 다 만들어서 투표해라. 너희들 나 좋아한다 해놓고 이거하나 못하냐. 이런식으로. 그렇게 해서 1위가 되었지만 2위분이랑 추천수가 차이가 좁혀지자 또 닥달을 함. 투표 안한애들 다 친구 끊을거다. 아이디를 나한테 알려주면 내가 가입하고 추천 알아서 할테니 나한테 알려줘라. (부모님이 아이디 같은거 남 알려주는거 아니라고 안된다 하는 애들한테) 너네 나 못믿냐? 내가 아이디로 이상한짓 할 사람으로 보이냐? 아 진짜 실망했다. 됐어 이제 내 팬이라고 말도 하지마. ㅋㅋㅋㅋ...ㅋ............... 아 그때는 정말 우리 ㅁ군... 미움 받을 수는 없어.. 하면서 네이버 아이디 생성해서 투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걍 얼탱이 터짐 ㅋ.... +) 아 결국 1위 함 ㅎ.ㅎ.... 상금은 이미지메이킹한다고 기부했음(이건 물론 잘한일) 근데 저 일 있을때 진짜 카친들 겁나 갈굼 ㅋㅋ....

인스티즈앱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