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1일1영상이다 계속 보고있어.. VR 하는것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 유진이 이야기 하는것도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진짜 대유잼ㅠㅠㅠㅠㅠㅠ모든 세상사람들이 다 알았음 좋겠다 넘웃겨
|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
|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1일1영상이다 계속 보고있어.. VR 하는것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 유진이 이야기 하는것도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진짜 대유잼ㅠㅠㅠㅠㅠㅠ모든 세상사람들이 다 알았음 좋겠다 넘웃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