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얘가 센터야? 어디한번 볼까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춤 깔끔하게 잘춰서 일단 호감 pr영상도 깔끔하고 귀여워서 또 호감...자꾸보니까 점점 더 호감.......데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