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3683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9년 전 (2017/3/12)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소방차때 애들이 예성분 단콘갔는데 거기서 소방차무대하고 토크했는데 예성님이 해찬이한테 자기이름이 예민한 성감대의 준말이라고 저렇게 농담식으로 해찬이한테 ㅅ얘기했..농담이라도 저얘기를 굳이 애기한테ㅠㅠㅠ 저때 탐라도 난리났는데 어휴..
대표 사진
익인1
아 갑자기 떠 올랐어...아 미자한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맞다 저것도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기준에서 볼 땐 이거는 뭐가 문제인지 잘 모르겠는데.. 미자한테 치기엔 약간 수위 높은 말이라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난이라도 굳이 좀 그렇지않나 ㅠ 작년에 해찬이 고1이었는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가...? 내가 너무 이런 거에 문제의식이 없는건가.. 그래 미자니까 그럴 수도 있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감다ㅣ.....?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자한테 할 말은 아니지..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 미성년자라고!!!!!!!고1고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상허다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Aㅏ....난좀별로다.... 미자기도하고 공개적인곳이기도하고 무안했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데요미떼다 진짜 뭐지에에엥에엥에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동혁 저때 고1...1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휴.....미자한테?어떤반응을원해서한말인지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진짜...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자한테 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자인애한테.. 더군나나 대선배님 콘서트인데 뭐라고 하길바란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이 글 왜 지금 봤지? 그렇게 농담하고 ~식으로 너도 이름 소개해달라고한거아냐? 이걸 왜 그렇게 몰아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0:08 l 조회 1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
0:08 l 조회 1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
0:08 l 조회 5
은석 진짜 개ㅐㅐㅐㅐㅐ까시다
0:08 l 조회 14
홍명보 사퇴기자회견(?) 23분전1
0:07 l 조회 30
기자회견 어디서 봐 ?
0:07 l 조회 12
라이즈 지금 바로 서울 올라오고 있어?6
0:07 l 조회 37
월드컵 보면서 리오넬만 3명 봄2
0:06 l 조회 17
정보/소식 i-dle (아이들) 'Gimme Dat Love' Concept Image 1
0:06 l 조회 16
월드컵 끝났고 컴백도 6월 안에 다 끝나서3
0:06 l 조회 32
엔하이픈 새로 나온 노래 개좋다1
0:06 l 조회 13
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2
0:05 l 조회 28
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
0:05 l 조회 21
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1
0:05 l 조회 29
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
0:05 l 조회 15
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1
0:05 l 조회 60
근데 자진사퇴 아니면 기자회견까지 할까?
0:05 l 조회 29
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1
0:04 l 조회 52
미스터트롯 시즌1 인기 얼마나 많았어?9
0:04 l 조회 33
샤갈 내돌 화제성...
0:0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