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에필 딥디는 친구껄로 본 상태고 난 플레이어 없어서 비닐만 까놓고 소장중인데... 돈이 아예 없는데 앞으로 나올게 많잖아..? 탄들 같으면 팔래 아니면 그냥 가지고 있을래|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에필 딥디는 친구껄로 본 상태고 난 플레이어 없어서 비닐만 까놓고 소장중인데... 돈이 아예 없는데 앞으로 나올게 많잖아..? 탄들 같으면 팔래 아니면 그냥 가지고 있을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