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좋아해, 사랑해는 당연히 안 함. 뽀뽀도 안 함. 받는 건 괜찮은데, 싫을 때 하면 치라고 하지요. 그래서 화내면 내가 먼저 해준다... 갖고 싶은 거 있어도 해준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좋아해, 사랑해는 당연히 안 함. 뽀뽀도 안 함. 받는 건 괜찮은데, 싫을 때 하면 치라고 하지요. 그래서 화내면 내가 먼저 해준다... 갖고 싶은 거 있어도 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