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뭔가 대휘가 아직 연습생이라 준비되지 않아서 그런건지...오늘 좀 말이 그랬음... 글고..진짜 문복 맴찣...순위 너무떨ㅇㆍㄱ짐...다들 뽑아줄것처럼 1등 시켜줄것처럼 말만하고 안 뽑는건지...ㅠㅜㅜㅠㅜㅠㅠㅠㅜㅠㅡ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난 뭔가 대휘가 아직 연습생이라 준비되지 않아서 그런건지...오늘 좀 말이 그랬음... 글고..진짜 문복 맴찣...순위 너무떨ㅇㆍㄱ짐...다들 뽑아줄것처럼 1등 시켜줄것처럼 말만하고 안 뽑는건지...ㅠㅜㅜㅠㅜㅠㅠㅠㅜㅠ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