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70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1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귀여웡
대표 사진
익인1
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혜 루트는 아닌거 같은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난 안형섭이라 생각함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형섭이랑은 케이스가 다른 것 같은데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010101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1111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2121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안좋게 쓰이는말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지성 내 아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고간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 다른 케이스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윤지성은 실력도 있고 처음에 언급 많이 된 것도 본인 입담+동생 지성씌~ 때문 아니었나... 성장형 스토리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왜 안좋은 말이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력없이 엠넷에서 밀어준다는 말ㅇㅇ
소혜맘으로 그말 안좋아했다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 우리 지성인 실력도 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윤지성은 실력 ㄱㅊ지 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기다가 입담으로 분량 많이 얻어서 뜬거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윤지성은 자기 스스로 분량을 만든거곸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지성이 잘하는데? 소혜루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윤지성 잘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소혜가 개그캐였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윤지성 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소혜는 실력엊ㅅ었는데ㅜ많이 잡히면서 올라간거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성씨는 리액션으로 쭉쭉 올라간가고 실력도 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윤지성은 잘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혜루트 그런뜻은 아니였는데 수정했다 미안해 ㅠㅠ
그냥 소혜가 티비 많이 잡히고 인기많아진건 맞는거니까
그뜻으로 말한거야....! 미안
지성씨 실력 좋은거 저도 압니다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윤지성 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윤지성 내 남친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실력있는 소혜루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리구 엠넷아들 아닌게 피디는 윤지성 없으면 뭐로 재밌게 했을지..악마의 편집이나 햇겟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윤지성 실력도 괜찮고 끼도 많은거 같은데 그 많은 애들 사이에서 본인 매력 잘 뽐낸거 같음 그래서 눈에 들어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윤지성 부인은 나야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걸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유없이 잡히는 애가 아니여서.. 지성쓰 드립으로 분량 조금 나오다가 오늘 센터로 분향 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본인이 리액션 열심히하고 실력도 있어서 뜬거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엠넷의 아들인지는 모르겠음 그냥 보통 잡아주는것처럼 잡아줄때 재밌게 말해서 눈에 띈거고 끼도 엄청 많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소혜는 엠넷의 딸이고 지성이는 자기 밥그릇 챙긴건데 왜 같은 루트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티비에 많이 잡혀서 인기 많아진거니까 그 뜻으로 같은 루트 같다고 한거야 다른뜻은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안형섭이 엠넷의아들루트라고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열정 있는 건 알겠는데 실력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맞어...열정넘치는건 알겠는데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열정 넘치는 건 보기 좋지만 실력 없는데 많이 비춰지는 건 별로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지성씨는 소혜랑은 전혀 다른케이스같다..실력도 있는것같고 분량이 많은데에는 딱 봐도 이유가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엠넷의아들 그닥 좋은표현아닐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별로구나 .. 아 그럼 어떻게 설명 해줘야 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안형섭이 ㅇㅇ
윤지성은 자기가 자기 분량 잘 챙기고 무대도 너무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쓰니가 대충 뭘 뜻하는지 알 것 같다ㅋㅋㅋ근데 윤지성은 본인이 끼가 있어서 제작진 눈에도 많이 들어오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아줘소 고맙다 .....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엠넷의 아들이라는 말은 아닌것같은데ㅠ
열심히하고 지성씨 멋있다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정했다 ...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안형섭 다니 같음.. 윤지성은 황이모 강시라 같은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캐릭터로 따지면ㅎ 쓰니 느낌이 어떤느낌인진 느껴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엠넷의 아들이라는 말이 안좋은표현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좋은 표현으로 쓴거야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두 좋은표현으로 해석했어서 놀라서 그래쏘ㅠㅠㅠ 내 본진에도 ㅇㅇ의아들 그런타이틀있었던 멤버있어서 안좋은표현이라고 생각지도 못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열심히하는거같아 기부니가 좋음 내 고정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윤지성은안잡을ㄹ래도안잡을수가없엌ㅋㅌㅌ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 엠넷의 아들이라니 오늘 무대 봤으면 지성씨 실력 알건데... 1조 캐리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댓글좀 봐줄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웅 그래 제목을 먼저 그렇게 써놓고 나중에 고치니까 글 들어온 사람은 당연히 이전 제목 봤지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수정 했는데 제목 아직 보여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7에게
그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쓰니가 위에 그ㅔㄱ 안좋은 표현인지 몰랐다고 사과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에...? 전혀...그냥 그 짧은 순간을 잘 캐치하는 ㄱㅅ 같음 매력 보여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쓰니가 안좋은 표현으로 쓴 거 아니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쓰니 무슨 뜻으로 쓴지 알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르케 생각혀 지성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울 지성씨가ㅜ매력 뿜뿜이라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 소혜 루트라고 생각 ㄴㄴ해줘...제대로된 무대 오늘 처음 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수정했는데 아직 보여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 아니 나 렉 걸려서 아까 본문 보고 지금 댓 단거야...본문 수정했네 근데 아까 그건 좀 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뜻인줄 몰랐어 그런뜻으로 쓴건 아냐 ㅠ 미안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지성씨랑 소혜랑 같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 많이 잡혀서 인지도 높아진 부분에 대해서는 같다고 생각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윤지성은 이제 약간 없으면아쉬운?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성격좋더랔ㅋㅋㅋㅋㅋ글고잘함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 리액션 안나오면 아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난 쓰니처럼 윤지성 많이ㅊ잡히는거좋게 이해했는데 댓글들 무섭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이틈에 지성씨 밥길로 납치,,,총총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웃겨서 제작진들도 많이 넣은 듯ㅋㅋㅋㅋㅋ나올때마다 규ㅣ엽고 웃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 안형섭은 에이반인데ㅋㅋㅋㅋㅋㅋㅋ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지성이는 리액션이둔 뭐든 스스로 따내는듯 댜단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지성씨는 본인의 힘으로 다 해낸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지성씨는 진짜 내가 진짜 처음으로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한 남자야ㅠㅠㅠㅠㅠ 진짜 노력하는 모습 너무 예쁘고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많이 ㄷ잡ㄹ히긴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소혜는 실력도 없고 분량이랑 외모만으로 뜬건데 지성씨랑은 좀 다르지 잘하고 본인 재량껏 뜬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 괜히 소혜맘 댓보고 울고갑니다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159 06.27 20:5113234 2
연예 정국 복근 뭐임?72 0:304174 42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54 12:092920 0
드영배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96 06.27 22:2410264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6 06.27 22:023632 40
정국 일요일 출근하는 직장인보고 극대노해주심
14:47 l 조회 1
마플 축알못 야덕 이번 월드컵 얼마나 심각한건지 몰랐는데
14:47 l 조회 3
투썸 광고는 보통 짧게 하는 편인가보네
14:46 l 조회 5
다이소에 스탠딩화 플랫슈즈 팔아?
14:46 l 조회 11
어떤 소속사도 국내팬 우선 티켓팅 안될거라고 선난리 쳤는데
14:45 l 조회 19
근데 우리 남아공 이겼으면 내일 새벽4시경기였음?2
14:45 l 조회 31
월드컵 끝났으니까 티빙 딱 기다려라
14:45 l 조회 12
타이타닉 여주도 유명한배우야????2
14:45 l 조회 23
하투하 의상 이거 다 이뻐서 코디참고룩임1
14:44 l 조회 45
정국아 알럽 한국어버전 있어
14:43 l 조회 41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11
14:43 l 조회 112
마플 근데 솔로도 진짜 아무나 못하는듯5
14:42 l 조회 82
마플 외국팬들 유난 미쳤다
14:42 l 조회 73
오늘 인가 몇시얌1
14:42 l 조회 24
이거 내잘못임? 6
14:41 l 조회 35
제대로 뽑아서 장기로 맡겼으면 좋겠음
14:41 l 조회 11
마플 주기적으로 오네 일본 올려치기3
14:41 l 조회 35
오늘 태연 와이 나온지 10년 된 날이야2
14:41 l 조회 9
우리나라 한중일이라고 하는게 맞는거 아님?26
14:41 l 조회 184
빨리자르고 아시안컵 준비나 제대로 하는게 맞지않나
14:4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