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데뷔 확정이고 대휘정도면 삼천표 없어도 됌. 지성이만 봐도 오늘 9등까지 올랐음 ㅋㅋㅋㅋㅋ 오히려 1등하고 싶으면 못하는 애들 더 챙기는게 답이지 않으까 싶음 차라리 부족한 애들 데리고 무대 잘꾸미겠다 아니면 진짜 좋은 무대 만들려고 애들 뽑던가 대 놓고 나 이기려고 이렇게 뽑았어요!! 이러고 센터 선발전도 애들이 자기 보는거 싫다고 숨겨서 할거라고 계단 올라가놓고는 자기는 계단 위에서 애들 다 보고 사무엘이 제일 눈에 띈다니 뭐니,,,,, 만세2조 발언도 있고,,, 대휘 프듀만 할거 아니고 데뷔할거잖음 지금 이미지 그대로 가... 서바이벌 걷어내고 대뷔해도 대휘는 쟤는 저런애야 할거고 예능에서 조금만 욕심내도 바로 역시 쟤는 이래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