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8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9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데뷔 확정이고 대휘정도면 삼천표 없어도 됌. 지성이만 봐도 오늘 9등까지 올랐음 ㅋㅋㅋㅋㅋ 오히려 1등하고 싶으면 못하는 애들 더 챙기는게 답이지 않으까 싶음 

 

차라리 부족한 애들 데리고 무대 잘꾸미겠다 아니면 진짜 좋은 무대 만들려고 애들 뽑던가 대 놓고 나 이기려고 이렇게 뽑았어요!! 이러고 센터 선발전도 애들이 자기 보는거 싫다고 숨겨서 할거라고 계단 올라가놓고는 자기는 계단 위에서 애들 다 보고 사무엘이 제일 눈에 띈다니 뭐니,,,,, 만세2조 발언도 있고,,, 

 

대휘 프듀만 할거 아니고 데뷔할거잖음 지금 이미지 그대로 가... 서바이벌 걷어내고 대뷔해도 대휘는 쟤는 저런애야 할거고 예능에서 조금만 욕심내도 바로 역시 쟤는 이래됨...
12

대표 사진
익인207
쓰니 얘기 뭔말인지 알겠음
쟤를 욕하고 싶다는게 아니라 이미지를 위해서 다르게 행동하면 더 좋았겠다 이말아님?
나만 해도 쟤 이미지 별로 됐고 여기도 픽에서 뺀다는 사람 여럿 있는 거 보면...쓰니말 맞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나도 좀 실망 그리고 팀원 구성 보면 대휘가 확 눈에 들어오는 것도 아니었고 딱히 대휘한테 득이 되는 선택은 아니었던 것 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아니 서바이벌인데 당연히 1등 욕심내야 되는 거 아니야?ㅋㅋㅋ상위권이라고 해서 유리하게 팀 꾸린거 가지고 이미지 생각해라 할 일은 아닌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제대로 읽어줘 팀 유리하게 꾸린거 뿐만 아니라 발언도 있어, 팀 유리하게 꾸리는거 자체도 실력으로 유리하게 한게 아니잖아. 오늘방송 종합적으로 대휘 이미지에 타격준것도 사실이고. 이미지 타격 안 받았으면 생각해라 어쩌라 할것도 없지만 실제로 이미지 안 좋아졌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응 글 제대로 읽었구 1등하려면 못하는 애들 챙기는게 답이라고 하길래 얘기한거야~ 실력으로 유리하게 짜던 화제성으로 짜던 그건 짜는 사람 마음 아니야? 쓰니가 생각하던 이미지에서 타격 받은건 알겠는데 그걸 가지고 이제 얘는 조금만 욕심내면 쟤는 저런애야~ 이런 이미지일거라고 하는거는 좀 많이 앞서나가는거 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저때 프듀방송 전이었는데 애가 아 나 데뷔 확정이구나~ 이런걸 어케 알아..ㅋㅋㅋㅋ 화제는 됐다그래도 욕심은 낼수있는거 아닌가 서바이벌에서 서바이벌답게 열심히 하는데 굳이 부족한애들 자기가 챙겨가면서 해야하나...ㅋㅋㅋㅋㅋ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잘못한건 솔직히 없는데 픽하고 싶은 마음 사라진건 사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좋은 무대로 1등할 생각이었으면 배진영같이 화제된 애들이 아니라 실력있는 애들로 뽑아서 무대를 보여줬어야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ㄹㅇ.... 솔직히 이미지인데... 난 좀 그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확 식었음... 픽에서 뺐다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 샵 도대체 어디야?ㅋㅋㅋ
20:41 l 조회 2
부산에 성찬 강쥐 출몰1
20:41 l 조회 6
ㅇㅎㅇㅍ 헤어샵보니까
20:40 l 조회 17
엄마 두고 기싸움 하는데 너무 짜증나
20:40 l 조회 8
지금 생각해보니 히딩크가 홍명보 길들이려고 한동안 국대 안불렀던건 잘한일 같음1
20:40 l 조회 18
재계약 때문에 불안한데 말할 곳은 없고
20:40 l 조회 14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10
원빈 묶머 미쳤네3
20:39 l 조회 43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2
20:39 l 조회 59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2
20:39 l 조회 49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4
20:39 l 조회 29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12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3
20:38 l 조회 56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1
20:38 l 조회 9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9
20:38 l 조회 57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79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24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51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