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이번에는 정말 실력있는 애들만 데뷔했음 좋겠어. 뭐 물론 노력해서 실력이 예전보다 훨씬 나아진다면 데뷔해도 괜찮겠지만 그것조차 안 되는 애들은... 다른 실력 좋은 애들 자리를 뺏는 거라고 생각해서 별로야 대표적인 예로 장문복 데뷔 안 했음 좋겠어. 예전 일로 대중들이 도가 지나치게 욕해서 상처받고 7년동안 못 나왔다고 하는데 지금 랩하는 거나 춤 같은 거 보면 시간에 비해 그렇게 는 거 같지도 않아 불쌍하긴 한데 그 이상 이하도 아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