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9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응... 나는 걔보다 잘했다고 생각하는 애들 많았어 춤도 그렇고 근데 대휘는 픽미? 춰서 좀 놀랐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난 박우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나두 조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센터결정전에서 대휘보다 잘한애들이 더 많았고 창작해서 한 애들도 잇는데 조금 이해가 안ㄷ됐던 부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첫화때부터 이대휘보다는 박우진이 더 눈에 늘어왔는데 대휘 끼있는건 알겠는데 너무 부둥부둥 하는.느낌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같은 연습생들이 봤을때 기준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습생들이 봐왔던거 보고 선택했겠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대표팀 폭로 큰거터질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50 l 조회 1
ㅋㅋㅋ3.3만명 보고 있었대
10:50 l 조회 1
재성이 생각하면 걍 눈물만 남...
10:50 l 조회 1
이걸 아겜으로 또 보라고?
10:49 l 조회 1
아니 재성이는 3차전 뛰어보지도 못하고...
10:49 l 조회 1
근데 우리 피로도는 거의 8강급 아님?
10:49 l 조회 1
클린스만이 낫다고 하는 날이 올 줄이야...
10:49 l 조회 1
아르헨티나 응원해야지
10:49 l 조회 1
축협 입장문, 홍명보 입장문 미리 알려줄게ㅇㅇ
10:49 l 조회 1
당장 일주일전에 32강 갈 수 있냐고 물어보면
10:49 l 조회 1
월드컵 올라가길 바랏던건 인티 돌 마플이 휩쓸려가서도 잇음
10:49 l 조회 1
요즘 계란 금값이야 아까움
10:49 l 조회 2
우리 카타르월드컵 때 포르투갈 어케 이김?
10:49 l 조회 3
OnAir 7만 관중 중 6만이 메시 유니폼ㅋㅋㅋㅋ
10:49 l 조회 2
이제 탈락 확정이니까 또 선수들 트러블 이런거 기자한테 흘리겠네
10:49 l 조회 6
중계권 안산 방송사는 진짜 선구안이있네
10:49 l 조회 2
아니 근데 우리 애초에 쓰리백이 잘 안맞잖아
10:49 l 조회 5
저혈압 치료..^^
10:49 l 조회 6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10
이럴거면 옌스 왜불러옴 진짜로…1
10:4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