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9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누가봐도 이기려는 욕심이 있고 안정권이라고 쉬엄쉬엄하는 것보다는 당연히 서바이벌이니까 악바리처럼 구는게 훨 나은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약간 자비리스 느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바이벌에 자비가 어디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의 서바이벌만 보고 사람들 반응은 생각 안한것 같아 보였어... 좀 살살했으면 욕하는 사람들도 없었을텐데 안타깝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태해지는거 보다 나음 내기준
데뷔도 끝까지 가봐야하는건데 지금 순위 높다고 남을 배려해줄 필요 없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사람일어떻게알아 한순간에 떨어질지도모르는거고 그럴일없다해도 순위높다고 노력안하는거 개인적으로 별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팀에 속해있는 애들 뺏어온것도 아니고 젤처음 팀을 ㅂ뽑을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걸 그거가지고 뭐라그러니ㄱ깐 맴상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문직 30대 초반 남자 얼굴 꽤괜이면 인기많아?
0:14 l 조회 2
그거 알아 디카프리오 이제 25살 이상도 만난대
0:14 l 조회 2
돌덕의 기본은 까플이 있어도 앓는 것 아니겠니
0:14 l 조회 2
아 진짜 삿롱 가능뜸
0:13 l 조회 11
내 최애가 비인기멤인데1
0:13 l 조회 34
비비도 가루처럼 유통기한 상관없이 써도 되나2
0:13 l 조회 13
근데 난 뭔가 악개나 정병들은 인기멤이 뭐든 많다는걸 생각 못하는거 같음5
0:12 l 조회 36
내최애 호모 안빨리는데6
0:12 l 조회 42
4개월 정도 간잽하던 곳 발 뺌2
0:12 l 조회 42
팻캠으로 보는 연준1
0:12 l 조회 7
걍 지금플 보고 있는데 이거같음6
0:12 l 조회 96
요즘 유튭 뭐가 재밋어?? 암생각없이 웃고싶은데 !!2
0:12 l 조회 13
난 최애한테 못되게 구는 멤이 더 싫음4
0:12 l 조회 58
라이즈 하지하지마 전체 다 보고왔는데6
0:12 l 조회 95
나 요즘 행복해!!!2
0:12 l 조회 13 l 추천 1
우리나라 32강 가??2
0:12 l 조회 25
어그로 신고2
0:12 l 조회 26
한가하게 조합으로 랄지 떨 여유가 잇는것도 신기하다10
0:11 l 조회 72
근데 예전부터 궁금햇는데 왜 ㄱ에서 왔다하면 반대로 ㄱ보나?하면서 몰아가는거임? 4
0:11 l 조회 20
플무로 조합인기하니까 오프에서 특정조합팬 많은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