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89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치기하는거 아니구 이전까지 뭐 다 그런거 빼고 오늘 딱 센터경쟁전만 봐도 이대휘, 김사무엘만 이어마이크 껴줌.....

나 보면서 진짜 어이없더라. 충분히 둘다 핸드마이크로 할수 있는 무대였고, 이어마이크 필요하다고 치더라도 둘말고 이어마이크 필요한 친구들도 많았거든 무대보면

근데 둘만 해준거 약간 의문..... 진짜 보는 내내 뭐지? 뭐지? 이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선택이였을거야. 다른 사람들도 이어마이크 낀사람있어 선택으로 한 것 같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일본 얼굴 취향이 이상원 아르노임?
1:41 l 조회 3
솔직히 돌덕질 하고 있다보면 거대한 정병판같고 케이팝도 개질림
1:41 l 조회 8
최애 유사 안하는 팬들 글 보고 감명받음1
1:41 l 조회 11
흠 역시 정병글은 보는게 아니구나 4
1:40 l 조회 35
본진 가까이서 본적 있는데 최애보다 눈이 가는 멤버가 있었어3
1:40 l 조회 30
ㅌㅇㅌ에 이상한 사람 많다 싶은데 나도 정상은 아닐 것 같고
1:39 l 조회 10
이게 원래 유럽 여름날씨인데 엘니뇨때문에 열평형 깨져서 우리나라가 뺏어온거거든3
1:39 l 조회 33
오늘 츅구 누구 응원해야하는거야?
1:39 l 조회 15
익들은 행사 보러가면 보조배터리 몇개 들고가?1
1:39 l 조회 8
개인 활동 하겠다고 그룹 버린 애들은 왜 하나같이 웃기지12
1:39 l 조회 52
하투하 의상 통일했으면 좋겠당
1:38 l 조회 21
알디원 일본인기 왜 많은거임?4
1:38 l 조회 54
이기광 오늘 얼굴봐2
1:38 l 조회 8
자연광 정국 존잘이야 얼굴!!사진보다 영상이 찐이다 개가까워5
1:38 l 조회 30 l 추천 3
경우의수 찐찐막이 오늘이라고?1
1:37 l 조회 25
탐라에 이안 떠서 보는데 쇼콜라 같음1
1:36 l 조회 22
이 사진 때문에 뇌녹아서 잠이 안 옴ㅠ
1:35 l 조회 123
나 배가 쳐부른거 같음 버블 너무 자주오니까 실시간으로 점점 안보고있어5
1:35 l 조회 72
날씨 하나때문에 호주나 캘리포니아 지중해성기후인 유럽가서 살고싶은거 나뿐이여?7
1:35 l 조회 30
버블 위버스디엠 이런건 한달에 얼마임?3
1:3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