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윤지성 하성운 ㅇㅇ 하성운님은 본진 친구라 관심갔는데 실력있어서 진짜 괜찮은거같아 박지훈님은 진짜 외모가 워후... 윤지성님은 약간 개그캐릭이어서 튀는데 울때 감동받기도 하고 유쾌한거 같아소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박지훈 윤지성 하성운 ㅇㅇ 하성운님은 본진 친구라 관심갔는데 실력있어서 진짜 괜찮은거같아 박지훈님은 진짜 외모가 워후... 윤지성님은 약간 개그캐릭이어서 튀는데 울때 감동받기도 하고 유쾌한거 같아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