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욕 야망 있는 모습 보여주는게 당연한거 오히려 이번시즌은 의욕없는 애들이 너무많아서 보는 내가 다 쳐질 정도야 물론 나도 대휘 말하는건 조금 아슬아슬하긴 했는데 그정도 모습도 안보여주면 서바이벌 왜나옴ㅋㅋㅋ 저번주 방송은 진짜 내가 보면서 정말 실망 많이 했어 말이 조금 쎄게 나오더라도 의욕있는 모습 좀 보여줬음 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의욕 야망 있는 모습 보여주는게 당연한거 오히려 이번시즌은 의욕없는 애들이 너무많아서 보는 내가 다 쳐질 정도야 물론 나도 대휘 말하는건 조금 아슬아슬하긴 했는데 그정도 모습도 안보여주면 서바이벌 왜나옴ㅋㅋㅋ 저번주 방송은 진짜 내가 보면서 정말 실망 많이 했어 말이 조금 쎄게 나오더라도 의욕있는 모습 좀 보여줬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