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가 아무리 아직은 연습생신분이라도 팬도있고 그런데 막말쩌네ㅋㅋㅋㅋㅋ 특정누구 말고 전체적으로 별것도아닌걸로 까고 파양하냐마냐ㅋㅋ 데뷔한 아이돌로치면 대놓고 나 얘 탈덕 이러는건데 제발 생각좀하고말해줬으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얘네가 아무리 아직은 연습생신분이라도 팬도있고 그런데 막말쩌네ㅋㅋㅋㅋㅋ 특정누구 말고 전체적으로 별것도아닌걸로 까고 파양하냐마냐ㅋㅋ 데뷔한 아이돌로치면 대놓고 나 얘 탈덕 이러는건데 제발 생각좀하고말해줬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