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초반에만 해도 혼자 너무 못 해서 튀던게 무대에서는 다른 멤버들이랑 딱딱 맞고 (물론 방송 보정과 위치 선정도 있지만) 얼마나 연습을 했을지 가늠도 안 돼 비록 업혀서 등장한 부분은 리허설 때는 장난스런 표정 때문에 가벼워 보였지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해서 괜찮았어 (호불호는 인정합니다 ㅠㅅㅠ) 랩도 혼자 하는게 아니라 주고 받아서 훨씬 좋게 들렸고 무대에서의 표정도 좋아서 어느 정도 끼는 있다고 생각했어 진짜 만족했어 데뷔하기엔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이렇게 해온 대로 연습하면 평타는 칠 수 있을거라 생각해 아, 슈스케 얘기 많이 우려먹는다고 안 좋은 얘기가 있던데 흑 그냥 그동안 많이 힘들었잖아 집전화 털리고 부모님 욕 듣고 그냥 그런 큰 데서 얘기하면서 떨쳐버리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물론 이제 자제하면 더 좋겠지! 마지막에 소감 발표하는데 왜 내가 다 울컥하냐 ㅠㅇㅠ 여튼 오늘 나는 문복이의 가능성을 봐서 행복해 이대로 데뷔하면 진짜 좋겠다 우리 문복이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면 좋겠어 너익들의 픽도 꼭 데뷔하길!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