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재찬 애 진짜 잘하고 오늘 십만십 메인보컬이었어 지금 60등인데 정중지보다 순위 낮아서 멘탈 털리고 십만십 베네핏 억울하게 못 받아서 속 터질 것 같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안 그래도 간당간당한데 베네핏 추가하면 완전 끝나는 거라서 너무 화나 진짜 제발 이번에만 안 퇴출당하게 남은 픽 있는 사람들 제발 뽑아 줘 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윤재찬 애 진짜 잘하고 오늘 십만십 메인보컬이었어 지금 60등인데 정중지보다 순위 낮아서 멘탈 털리고 십만십 베네핏 억울하게 못 받아서 속 터질 것 같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안 그래도 간당간당한데 베네핏 추가하면 완전 끝나는 거라서 너무 화나 진짜 제발 이번에만 안 퇴출당하게 남은 픽 있는 사람들 제발 뽑아 줘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