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시작하기 한참 전에 우리 지역으로 행사와서 그 때 여왕의기사? 그거랑 여보새요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되게 좋게 봤었거든 좀 힘들어 보이긴 했지만ㅠㅠ 그거 보고 진짜 실력 좋은 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프듀 전까지 반응이 없었던건 솔직히 회사 잘못도 있다고 생각함 그 노로바이러스였나? 그거 때문에 활동도 못 하지 않았나???? 프듀 안 나오는 아론은 잘 모르겠지만 어쨋든 지금 플디즈 넷은 실력도 이렇게 짱짱한데!!ㅠㅠㅠㅠ 데뷔길 걸어서 활동 잘 끝내고 재계약도 잘 해서 뉴이스트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