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은 외모 실력 둘중 하나는 되야한다고 생각함 둘 다 안되는건 아이돌할 자격 없어보임 성격,매력 이다 하는데 이두가지는 저 두개중에ㅣ 하나라도 충족되었을때 옵션이라고생각함 근데 내기준 장문복은 둘 중 그 하나도 확 뛰어난것같진않음 나머지 11인중 F등급 얘네도 실력없다고 몇몇 사람들이 끌어오던데 걔넨 내기준 외모라도 뛰어나기때문에ㅣ 뽑힌거라고 생각함 얼평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는데 현실적으로 아이돌이 실력없으면 잘생겨야한다고 생각함. 물론 외모는 주관적인 부분이니까 장문복 잘생겨서 뽑는다 이러면 할말없는데 내기준 아니기에 11위안에 든거 별로라고 한거고 ,, 그리고 장문복 마인드 얘기하면서 11위할만하다하는데 내생각엔 여기 있는 모두 다 간절하고 마인드 튼튼한애들 많을텐데 진짜 마인드만! 운운하면서 뭐라고 말하는 사람들 이해안감 왜 장문복한테만 그러냐 이러는것도 이해안가고,,,내기준 11위안 외모,실력 둘다 없는애는 장문복뿐이기 때문에,, 반박하거나 뭐라하는 사람들 있을것같은데 모두 답글 달을생각ㄴ 몇개만

인스티즈앱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