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4391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아이돌은 외모 실력 둘중 하나는 되야한다고 생각함  

 

둘 다 안되는건 아이돌할 자격 없어보임 성격,매력 이다 하는데 이두가지는 저 두개중에ㅣ 하나라도 충족되었을때 옵션이라고생각함 

 

근데 내기준 장문복은 둘 중 그 하나도 확 뛰어난것같진않음 

나머지 11인중 F등급 얘네도 실력없다고 몇몇 사람들이 끌어오던데 걔넨 내기준 외모라도 뛰어나기때문에ㅣ 뽑힌거라고 생각함 

 

 

 

얼평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는데 현실적으로 아이돌이 실력없으면 

 

잘생겨야한다고 생각함. 물론 외모는 주관적인 부분이니까 장문복 잘생겨서 뽑는다 이러면 할말없는데 내기준 아니기에 11위안에 든거 별로라고 한거고 ,,  

 

그리고 장문복 마인드 얘기하면서 11위할만하다하는데 내생각엔 여기 있는 모두 다 간절하고 마인드 튼튼한애들 많을텐데 진짜 마인드만! 운운하면서 뭐라고 말하는 사람들 이해안감 

왜 장문복한테만 그러냐 이러는것도 이해안가고,,,내기준 11위안 외모,실력 둘다 없는애는 장문복뿐이기 때문에,, 

 

반박하거나 뭐라하는 사람들 있을것같은데 모두 답글 달을생각ㄴ 몇개만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 ㄹㅇ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내 마음.. 진짜 하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즌원생각하면 외모.실력둘다되야함ㅠㅠㅠㅠ근데 지금11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감... 솔직히 아이돌은 외모도 실력이라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내마음... 둘다 잘하면 좋지만 하나는 꼰 잘해야한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굴보고 뽑는다는 사람 많잖아 어느정도 이해는 간다? 비주얼로 주목받을 수 있으니까 근데 장문복은 장점을 모르겠음 멘탈강하고 열심히하는건 모든 연생들이 그렇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성 화제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성은 충분히 끼많은 애들 많고 성격,매력같이 옵션이라고 난 생각해 화제성은 제일 이해 안간다 아이돌이 화제성으로 데뷔한다? 본인이 얻고싶지않아도 얻어진거라 잘못은 없지만 아이돌이 화제성으로 데뷔하는건 좀 아니라고생각함 실력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그냥 유명해서 데뷔한다니 난 아니꼬움 그래서 맘에ㅣ 안드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없어도 잘생기면 되지만 못생겼는데 매력은 안된다는건 그냥 외모지상주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된다고한적은 없는데,? 그리고 아이돌판 아니 연예인은 이미 외모로 평가당한지 오래인데 여기서 외모지상주의따지는건 무의한것같아

근데 진짜 실력없고 외모도 별로인데 매력만 있으면 아이돌을어떻게 해? 그렇게 하고싶으면 그냥 다른 방송관련직업을해야지 매력만으로 가능할지 의문이다 그리고 매력은 사람마다 느끼는게ㅣ 다르기때문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곧 인가 시작
15:27 l 조회 2
내 기준 무난무난한 성격 연예인
15:26 l 조회 23
야선들 지인보면1
15:26 l 조회 13
하.. 엄마가 테무서 사달라는거 사서 겨우 배송왓더니
15:26 l 조회 20
머글인 나도 아는 심각한 협회
15:26 l 조회 8
헐 축협 카르텔 엮여진 사람이 최소 26명 이상이래..
15:25 l 조회 43
1차전 이기고 홍명보 비판한 관계자들 악플 받음
15:25 l 조회 25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1
15:24 l 조회 78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2
15:23 l 조회 48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6
15:23 l 조회 51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21
15:23 l 조회 67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4
15:23 l 조회 36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1
15:22 l 조회 59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3
15:22 l 조회 37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16
15:21 l 조회 335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32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91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15
15:21 l 조회 151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6
15:20 l 조회 68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